> 못참겠다

베조스 불륜 때문 이혼? 친지의 아내와? 지상 最高價위자료?”

베조스의 위선은 여원뉴스가 어제 지적했다. 베조스와 상대 부부, 스와핑은 안했으리라 보지만...

유인정기자 | 기사입력 2019/01/10 [21:37]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세기의 이혼’ 베조스 불륜 때문?…“역사상 가장 값비싼 이혼 될 것”


‘세기의 이혼’으로 화제된 제프 베조스 아마존 최고경영자(CEO)가 25년 결혼 생활에 종지부를 찍은 이유는 전 폭스뉴스 앵커와의 불륜 때문이라는 보도가 나왔다.

 

10일 뉴욕포스트 등 미국 다수 언론은 폭스뉴스에서 ‘굿 데이 LA’ 앵커를 맡았던 산체스와 베조스가 비밀리에 데이트를 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두 사람 다 유부남과 유부녀다. 부부가 서로 다 아는 사이다. 불륜 가운데서도 감히 추천하기 어려운 불륜이다." A씨(40. 정신과의사)는 실명 공개를 사양하면서 "그들의 이혼이 발표된 어제 여원뉴스는 '사랑은 시간과 공간을 같이 함이다. 이혼은 이미 사랑의 끝을 의미한다. 베조스, 돈많은위선자다' 라며, 사랑하면서 이혼한다는 것은 위선이다 라고 지적했다. 여원뉴스가 역시 이런 문제엔 정곡을 찌른다" 라며, "돈이 많다고 이 세상에서 욕정이 시키는대로 아무 짓이나 해서는 안된다. 더구나 친지의 아내를....혹시 그들이 스와핑(부부 교환 성교)을 한 건 아닌지 모르겠다."의문을 제시했다. 

 

▲ 아마존 CEO 제프 베조스 급작스런 이혼, 불륜 상대라는 로렌 산체스[출처] 아마존 CEO 제프 베조스 급작스런 이혼, 불륜 상대라는 로렌 산체스     © 운영자

 

베조스와 산체스는 수년 전 시애틀 주민이라는 공통점으로 인연을 맺고 부부 동반 모임을 자주 가지며 시간을 보냈다고 한다.

 

내셔널 인콰이어러는 베조스-산체스의 배우자들이 최근 이들의 불륜 관계를 알게 됐다고 전하면서 베조스의 갑작스럽고 충격적인 이혼 발표가 산체스와의 관계가 드러났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앞서 베조스는 현지시간으로 9일 부인 매켄지 베조스와 이혼을 발표했다. 베조스는 세계 1위의 갑부다. 블룸버그의 억만장자 지수에 따르면 베조스의 재산은 1370억 달러(153조원)로, 2위인 MS 창업자 빌 게이츠보다 약 450억 달러 더 많다.

 

이에 미국 언론은 이 부부가 재산을 어떻게 분할할지에 관심을 갖고 있다. 동등하게 나누면 매켄지는 세계 최고의 여성 부호가 될 수 있다고 현지 언론들은 계산했다. 이들의 주거지인 워싱턴주는 ‘부부공동재산’ 제도를 갖고 있어, 재산을 똑같이 나누게 되면 역사상 가장 값비싼 이혼이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eowon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아마존#이혼#불륜#세기의이혼#여원뉴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