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54년 나이 차이 극복 세기의 로맨스도 불륜은 못 당한다

사랑에 의한 결혼,정략결혼, 마지못한 결혼도 있지만, 이 결혼은 치매할아범주책결혼이었다

운영자 | 기사입력 2019/01/31 [20:0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54년 나이 차이 극복 세기의 로맨스도 불륜은 못 당한다

 노벨상 수상자와 54세 연하 통역과의 흔찮은 로맨스지만...

 

노벨상을 수상한 중국계 미국인으로 유명 물리학자인 양전닝은 뛰어난 학문적 성취 이외에도 두번이나 세상의 이목을 집중했던 적이 있다. 

 

하나는 미국 국적을 포기하고 지난 2017년 중국 국적을 획득한 일이며, 지난 2015년 54살 어린 아내와 결혼을 한 사실이다. 올해 96세인 양전닝 박사는 1957년 노벨 물리학상을 수상하였으며 뉴욕 주립대학교에는 그의 이름을 딴 연구소가 있을 정도로 물리학계의 거물급 인사이다. 

 

osen 에 의하면, 2003년 부인과 사별한 양전닝은 2004년 중국 정부의 초청으로 중국을 방문하던 중 자신의 통역으로 만난 당시 대학원생이던 현재의 아내와 54살의 나이차이를 극복하고 사랑에 빠져 결혼까지 하게 되었다. 물론 세간의 화제가 된 로맨스였다. 당시 양전닝은 82세였으며 그의 아내 웡난은 28세였다. 

 

▲ 52세라는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결혼까지 했지만...그 결혼이 성공하리라고 믿을 사람도 없었겠지만....(사진은 osen 캡쳐)     © 운영자

 

"무리에요 무리. 82세와 28세가 결혼을 하다니, 늙은 남자가 어떻게 결혼생활을 유지하겠어요? 우선 몸이 당해 내나요?" A씨(42. 웨딩 플래너) 는 "사랑도 좋고 로맨스도 좋지만, 82세 할아버지가 망령 난 것 아니라면, 말렸어야 되는 결혼 아닌가여?" 라며 "결혼에 있어 사랑도 중요하지만, 나이차도 적당해야 좋은 거라구요." 혀를 끌끌 찼다.

 

 

웡난은 외모가 사망한 양전닝의 사별한 아내의 젊은 시절 모습과 너무 닮아 중국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양전닝의 아내가 환생한 것이 아니냐는 말이 돌기도 할 정도로 중국에서 많은 화제가 되기도 하였다.

 

결혼 후 양전닝 박사는 자신은 아내를 너무 사랑하며 100세까지만 그녀와 행복하게 살다가 자신은 죽고, 그 후 아내가 새로운 사람을 만나 새로운 행복을 찾는 것이 소원이라고 했다. 또 자신이 죽은 뒤에 아내가 홀로 남겨지면 아이를 키우는 것이 힘들 것이라며 아이는 갖지 않을 계획이라고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밝히기도 했었다.  

 

너무 많은 나이차이로 인해 곧 헤어질거라는 많은 이들의 예측에도 불구하고 이 둘의 결혼생활은 14년이나 지속되었지만 결국 최근 파국을 맞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중국의 네티즌들에 따르면 이혼 사유는 웡난의  불륜때문인것으로 알려졌다.  

 

비밀리에 불륜 관계에서 낳은 올해 5살의 아이가 있다고도 밝혀진 웡난은 이러한 불륜 사실을 알게 된 양전닝에게 위자료도 받지 못하고 쫓겨났으며 결국 이 둘의 반세기가 넘는 나이차이를 극복한 사랑은 아내의 불륜으로 막을 내리게 되어 중국의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eowon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로맨스,#나이차,#극복,#노벨상수상자,#통역#82세와 28세,#여원뉴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