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버닝썬 성폭행, 그리고 물뽕, 깊이 들어갈수록 의심되는 배경

'물뽕'이 공공연하게 사용되었다는 의혹을 받는 버닝선클럽과 승리와 경찰..이들은 어떤 관계?

이정운기자 | 기사입력 2019/02/10 [09:05]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버닝썬 성폭행 알면 알수록 경악 그 자체! 그 끝은 대체 무엇인가?

 

그룹 '빅뱅' 멤버 승리(29)의 술집으로 알려진 '버닝썬' 측이 마약, 성폭행 의혹을 부인한 가운데 연이어 큰 이슈가 되고 있다.

 

"이런 요상한 약물이 시중에서 쉽게 거래되는 것도 이해할 수가 없고, 묵인하에 성범죄가 이루어지고 있는 그곳이 성업중이라는 것도 이해가 되질 않아요, 언제부터 우리나라가 성범죄가 이리도 공공연하게 이뤄지고 있었는지." 딸을 둔 주부 M씨는 혀를 내두른다. "이런 무법지대가 있었다니 믿기지가 않아요, 호기심에 놀러갔다가 물뽕인가 불뽕인가 들어간 음료만 마시면 그냥 끝장인거잖아요?", 

 

▲     © 운영자

 

특히 버닝썬이 '승리 클럽'으로 알려지면서 더 관심을 모았고, 이 가운데 마약 종류 중 하나인 '물뽕(GHB·Gamma-Hydroxy Butrate)'을 흡입 및 성폭행이 버닝썬 내부에서 이뤄졌다는 의혹으로까지 번지면서 문제가 더욱 커지고 있는 상태다.

 

수많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누리꾼들의 비난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클럽 버닝썬이 경찰뇌물수수와 유착비리·경찰 업무 수행 비리 등 유착관계를 조사받고 있는 가운데 성폭행까지 만연했던 건지 조사를 촉구하는 국민청원이 올라오면서 더욱 뜨거운 이슈가 되고 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eowonnews.com
19/02/10 [16:49] 수정 삭제  
  장실장인가 저놈이범인이다 저놈이 손님들물뽕먹은거확인후 비아이피손님들에게 인계하는놈 그날도 여자물뽕먹여서 잡아채는데 김상교뒤로여자가숨은것이 발단이되었고 그놈장실장조폭의 폭행으로 버닝썬은 이제좃된거고 예천군의원박종철도 폭행으로좃되었고 미친놈들 타부렀어 뜨겁게 버닝썬 그리고여자들매수해 여자성추행으로 김상교를 고소했어 그여자들 미친거아냐 김상교는 샴페인세잔먹었고 야 그거먹고 취하는사람이어디있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