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뱀은 꽃을 먹는가'...가수 라밋, 인기 웹툰 인기 작품

사랑과 이별은, 남남처럼 보이지만, 동명이인처럼 붙어다니는 속성을 지니고 있는데;....

김영미 | 기사입력 2024/10/01 [17:40]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뱀은 꽃을 먹는가'...가수 라밋, 인기 웹툰 인기작품 

OST ‘그대만이 내게 전부였는데’1일 전격 발매

이별 후 여전히 남아 있는 사랑의 기억과 그리움을...

 

[yeowonnews.com=김영미 기자] 가수 라밋(Ramit)이 ‘뱀은 꽃을 먹는가’ OST 주자로 나선다.

  

▲ 이별 후 여전히 남아 있는 사랑의 기억과 그리움을 담은...  © 운영자

 

10월이 시작되면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라밋이 참여한 웹툰 ‘뱀은 꽃을 먹는가’ OST ‘그대만이 내게 전부였는데’가 발매되었다.

 

  

‘그대만이 내게 전부였는데’는 이별 후 여전히 남아 있는 사랑의 기억과 그리움을 표현한 곡으로, ‘돌아와 다시 내 곁으로 매일 밤 꿈속에서 예전처럼 날 보며 웃던 너/돌아와 다시 내 곁으로 모든 걸 다 줘도 아깝지 않던 넌데 그대만이 내게 전부였는데’처럼 절절한 감정을 담은 가사가 울림을 선사한다.

 

  

특히 가창에 참여한 라밋은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독보적인 보컬 테크닉으로 깊어지는 가을 여운을 배가할 계획이다.

  

 

이번 곡은 인기 OST 작업을 책임져온 실력파 작곡가 필승불패W, 블러셔(Blusher), 이한이 의기투합했으며 라밋과 보여줄 음악적 시너지에 기대감이 쏠린다.

  

 

소나음 작가의 웹툰 ‘뱀은 꽃을 먹는가’는 저열한 욕망으로 자신의 눈을 멀게 만든 황제에게 분노하고 복수를 하는 천재적인 악사 청년 하랑의 이야기를 담았으며,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한편 라밋이 참여한 웹툰 ‘뱀은 꽃을 먹는가’ OST ‘그대만이 내게 전부였는데’는 1일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되고 있다. 

김영미의 다른기사 보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eowon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웹툰 #뱀 #꽃 #소나음 #분노 #황제 #복수 #박진감 #스토리 #여원뉴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