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현빈-손예진 부부, 새 해 맞아 병원에 3억 기부

아름다운 부부의 아름다운 마음을 본다. 새 해를 따뜻하게 녹일 이들의 선행으로 우리는...

김영미 | 기사입력 2025/01/06 [17:42]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현빈-손예진 부부, 새 해 맞아 병원에 3억 기부 

"건강한 우리 아이 볼때마다 죄책감...

누군가에게 도움 드릴 수 있어 큰 감사"

  

  

[yeowonnews.com=김영미기자]배우 현빈, 손예진 부부가 도움이 필요한 이들을 위해 병원에 3억 원을 기부했다.

 

▲ 현빈-손예진 부부, 새 해 맞아 병원에 3억 기부   © 운영자

 

 6일 현빈 소속사 VAST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현빈, 손예진 부부는 아산병원과 삼성병원 소아청소년과·산부인과에 발전 기금으로 각각 1억 5000만 원을 기부했다.

 

 

두 사람은 “저희가 누군가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다는 것에 큰 감사함을 느끼며 저희의 마음을 조금이라도 나누고 싶다”고 후원의 뜻을 전했다.

 

  

또 “건강하게 자라고 있는 제 아이를 볼 때마다 그렇지 못한 아이들을 생각하면 왜인지 모를 죄책감이 든다“며 ”아픈 아이들이 본연의 해맑은 모습으로 돌아가 건강히 세상을 밝혀 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현빈 손예진 부부의 아산병원 기부금은 어려운 환경의 환자들의 치료를 위해 쓰인다. 삼성병원 발전 기금은 소아청소년과와 산부인과 지원 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김영미의 다른기사 보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eowon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현빈 #손예진 #부부 #환경 #본연 #후원 #여원뉴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