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송가인, 내달 11일 신곡 들고 컴백…

혜성처럼 나타났던 송가인....더욱 더 정서적이고 아름다운 멜로디로 움추린 가슴들을...

김석주 | 기사입력 2025/01/06 [17:50]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송가인, 내달 11일 신곡 들고 컴백한다

네번째 정규 앨범은 '가인;달'

'내일은 미스트롯’에서 우승하며 스타덤

 

  

[yeowonnews.com=김석주기자] 수 송가인이 신곡을 들고 돌아온다. 6일 제이지스타에 따르면, 송가인은 내달 11일 오후 6시 네 번째 정규앨범 ‘가인;달’을 발매한다.

 

▲ 송가인, 내달 11일 신곡 들고 컴백한다  © 운영자

 

오는 22일 선공개되는 ‘눈물이 난다’는 심수봉이 송가인에게 선물한 곡이다. 송가인이 신곡을 수집하는 과정에서 심수봉을 직접 찾았고 협업이 성사됐다.

 

 

‘가인;달’은 이날 오후 3시부터 각종 온라인 판매처를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앨범은 CD·포토북과 CD·USB·포토북 등 2가지 버전으로 준비됐다.

 

 

CD·포토북 버전은 포토북과 포스터, 포토카드, 스티커, 셀피 포토카드가 담겼다. 여기에 CD·USB·포토북 버전에는 박스패키지와 USB가 추가로 구성됐다.

 

한편 송가인은 2012년 싱글앨범 ‘산바람아 강바람아, 사랑가’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2019년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스타덤에 올랐다. ‘가인이어라’ ‘기억 저편에’ ‘비 내리는 금강산’ 등의 곡을 냈다. 

김석주의 다른기사 보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eowon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송가인 #신곡 #컴백 #버전 #우승 #미스트롯 #스타덤 #예약 #여원뉴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