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국회

종로구의회 정재호 행정문화위원장, ‘제12회 안평안견예술정신전’축하

김석주 | 기사입력 2021/05/07 [18:01]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yeowonnews.com=김석주] 종로구의회 정재호 행정문화위원장이 4일, 한벽원미술관(삼청로 83)에서 거행된 ‘제12회 안평안견예술정신전’ 개회식에 참석하여 전시회 개최를 축하하였다.

‘안평안견예술정신전’은 조선 초기 시, 서, 화 삼절(三絶)로 추앙받던 안평대군과 ‘몽유도원도’를 그린 안견선생의 예술성을 기리기 위해 (사)안평안견현창사업회 주최로 해마다 개최되어 올해 12회를 맞고 있다.

이날 행사는 전시회에 작품을 출품한 여러 작가들이 참석한 가운데 거행되었으며, 정재호 행정문화위원장은 종로구의회를 대표하여 행사에 참석, 축사를 통해 전시회 개최를 축하하였다.

정재호 행정문화위원장은 “안평안견현창사업회 김문식 회장님, 이종상 선생님을 비롯한 훌륭하신 선생님들께서 몽유도원의 이상을 따라 안평안견선생의 예술정신을 도모하기 위한 이번 전시회와, 제3회 안평안견창작상 수상자인 한진만 작가전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종로구의회도 우리의 소중한 문화유산을 잘 계승하고 종로구의 문화 발전을 위해 의정활동을 펴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석주의 다른기사 보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eowon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