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창문 틈으로 불법촬영하고 "술에취해서 기억 안 난다"

그래 가지고 인터넷에 올려 돈을 벌려는 지저분한 '에로 장사군' 인가 따져보아야 한다. 범죄건, 변태건...

이정운기자 | 기사입력 2021/06/15 [09:1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창문 틈으로 여성 불법촬영하던 30대…눈 마주쳐 덜미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혐의로 입건

 

[yeowonnews.com=이정운기자] 주택가를 돌아다니며 여성 혼자 사는 방을 물색한 뒤 창문 틈으로 방 안을 몰래 촬영한 3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15일 경찰 등에 따르면 서울 영등포경찰서는 남성 A씨를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카메라 등 이용촬영) 위반 혐의로 입건해 조사 중이다.

 

▲   연합뉴스=여원뉴스특약  © 운영자

 

연합뉴스에 따르면 A씨는 지난 11일 밤 11시 30분께 서울 영등포구 대림동 일대의 주택가를 돌아다니며 휴대폰을 이용해 창문 틈으로 보이는 여성의 1층 방 내부를 불법 촬영한 혐의를 받는다.

 

경찰은 불법촬영을 하던 A씨와 눈이 마주친 피해자의 신고를 받고 수사에 착수했다. 이후 주변 폐쇄회로(CC)TV 분석과 주민 탐문을 통해 이틀 만인 13일 A씨를 검거했다.

 

A씨는 경찰 조사에서 범행 당시 술에 만취한 상태였으며, 범행 내용이 기억나지 않는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A씨를 상대로 정확한 사건 경위를 조사하는 한편, A씨의 휴대폰 등을 분석해 추가 피해자가 있는지 조사할 방침이다.

 

이정운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eowon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몰카#음주#오리발#불법촬영#여원뉴스 관련기사목록